코로나19 시대의 스포츠 마케팅



코로나19 시대의 스포츠 팬데믹 이후 스포츠 경기장은 활력을 잃었습니다. 한때 세계에서 가장 메이저놀이터 였던 야구장과 대본이 없어 경기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스포츠 영화관이 금지되거나 리그 자체도 중단됐다. 스포츠 마케팅의 꽃이자 세계인의 축제로 불리는 올림픽도 예외는 아니다. 많은 논란 끝에 2021년 7월 도쿄 2020 하계 올림픽이 개최되었습니다. COVID-19 대유행은 125년 올림픽의 역사와 전통을 되살렸습니다.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대회가 연기되고 짝수 해를 자동으로 개최하는 전통이 깨졌다. 그리고 처음으로 관중 없는 메이저놀이터 라는 안타까운 타이틀이 역사에 새 장을 장식했습니다.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올림픽 전후에 세계 주요 국가의 스포츠 리그 중계 방송은 팬데믹 이전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. 2019년 경?

https://www.totoland79.com/post/%EC%BD%94%EB%A1%9C%EB%82%9819-%EC%8B%9C%EB%8C%80%EC%9D%98-%EC%8A%A4%ED%8F%AC%EC%B8%A0-%EB%A7%88%EC%BC%80%ED%8C%85

댓글